스푼코믹스
「드라마」장르의 작품
아이도저
웹툰
학교 폭력으로 괴로운 나날을 보내던 '연우'가 정체 모를 음악 파일을 접한 후 변하게 되는데…
트랜스플란트(TRANSPLANT)
웹툰
사람은 서로에게 많은 것들을 이식하고 이식 받는다. 감정을 잃은 아이의 성장 이야기
셰러브(CHELOVE)
웹툰
'생어거스틴'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아시안푸드와 아람과 설형의 유쾌하고도 현실감 넘치는 로맨스!
소나기처럼 다시
웹툰
공부도 잘하고 학생회장까지 하던 찬희는 고3이 되면서 수업 시간에 엎드려만 있는다. 그 모습을 보던 같은 반 보영은 찬희에게 호기심이 생기게 되는데….
마피아 게임
웹툰
납치된 설하가 깨어나 보니 이상한 곳에 감금 되있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목숨을 건 마피아 게임을 시작하는데....
보이스
웹툰
도둑질하러 들어간 곳에서 맞는 위기에 이상한 환청이 들리게 되는데… 환청은 기회일까? 위기일까?
마르코와 친구들
웹툰
바이러스로 인해 몸이나 정신이 성인으로 크지 못하고 어린애로 멈춰버리는 일명 '피터팬' 병이 유행하게 된다. 그리고 '피터팬' 병에 걸린 테러 단체가 나타나게 되는데…
오늘도, 유니는
웹툰
대학에 가지 않았다. 세상이 무너질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도, 유니는
Very Very 굿
웹툰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대대로 신내림을 받은 무당인 신드림, 그녀의 내림신은 어느 날 사랑을 하고 싶다고 그녀를 귀찮게 하기 시작하는데...상대는 바로 얼음처럼 냉정한 차가운?!
드림캐처 <시즌2>
웹툰
꿈을 잃어버린 후 불면증에 걸린 시현은 DM컴퍼니를 다니게되며 자신의 불면증에 대한 실마리를 찾게된다. 그리고 그 앞에 시현의 꿈과 관련된 인물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드림캐처 <시즌1>
웹툰
저희 회사에 출근하시겠습니까? 사람들의 꿈을 관리하고 내면의 트라우마를 치유하는 일을 하는 DM컴퍼니, 불면증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이 곳에 입사한 한시현의 회사 생활은 과연...!
우리들의 비밀
웹툰
꽃미남 "지후"와 미소년 "도진"의 그들 사이의 비밀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소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까칠한 미소년 '도진'과 부드러운 감성의 미소년 '지후'. 그리고 어느 날, 그들의 앞에 나타난 수호천사 '나래'~ !! 과연 그들에게 숨겨진 비밀은...? 삼인삼색의 멜로디와 향기로 퍼지는 그들의 시크릿한 로맨스를 함께 하세요~
익킨의 그림 안주
웹툰
너, 나, 우리들의 이야기
돈! 프라블럼
단행본
농림 수산성의 낙오자 임직원인 두 사람이 일본 전체의 덮밥 붐을 일으킨다?! 맛과 흥분을 전부 실어라! 입이 행복해지는 덮밥 이야기!
황홀한 안주
단행본
성에도 이름에도 전부 ‘하루’가 들어가는 소녀 하루는 훗카이도에서 화가를 목표로 도쿄에 상경했지만 무책임하게 학교가 폐교를 하게 된다. 우연히 전통 주점 ‘다이몬’에서 일하게 된 하루는 고향의 맛을 표현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요리 수업에 들어가는데… 하루의 ‘뷰’한 나날이 펼쳐진다!!
십이야
웹툰
어둠이 내려앉는 혼란스러운 도시… 거대한 달이 붉게 물들며 달빛을 비추면 애써 지워낸 기억 속의 그들이 찾아온다. '너희에게는 지울 수 있는 기억이었는지 몰라도… 우리는 너희를 쉽게 놓아주지 않을거야… 보고 싶지 않아도 듣고 싶지 않아도 이미 너는 그 곳에 있을 테니까… 나와 함께…'
파수 <시즌2>
웹툰
저승사자 아르바이트가 끝나고 난 2년 뒤, 찬이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근근이 살아가고 있지만 반복되는 생활에 무료함을 느낀다. 어느 날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도중 찬이는 커다란 소음과 함께 한 번도 보지 못한 곳에 도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저승사자 이원에게 다시 한번 파수 일을 권유받게 되는데…
천의무봉1 : 코드블루
단행본
의문의 의사 '부스지마 죠'. 시간제 의사로 하루를 연명하는 그는 모든 형식과 관례를 무시하고 자신만의 의술을 펼친다. 제대로 된 의료기구가 없는 곳에서는 시술할 수 없다며 거절하는 의사 대신, 위급한 환자는 다른 병원으로 보내라며 책임을 지지 않으려는 병원대신, 부스지마 죠는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어떤 위험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환영합니다 씬티크입니다
웹툰
하고싶은 꿈이 있었지만 현실과 타협하여 꿈을 잃어 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 선우는 그 꿈을 되찾기 위해 과감히 직장을 그만두고 본인이 원하던 카페 사업을 하게 된다. 카페를 운영 하면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 그 사람들 역시 각자의 꿈을 되찾기 위한 힘든 발걸음을 하고 있다. 아픈 과거와 냉혹한 현실 속에서 서로를 의지 하며 자신의 꿈을 찾는 이야기
멍멍이와 주인님
웹툰
멍멍이와 주인님의 이야기